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는 어떤 차를 탈까?

by 오늘을 여행하는 여행자 2022. 11. 24.
반응형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은 18일 금요일 첫 방송된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 등을 비롯해 연기파 베테랑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방영 전부터 큰 기대감을 모은 드라마입니다. 현재 넷플릭스와 디즈니 등 국내진출 해외 OTT에서 동시에 방영하는 걸로도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다수의 플랫폼에서 전세계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는데요.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가탄차

 

'재벌집 막내아들'은 서비스 론칭 5일이 지난 시점인 현재 24일 기준으로 미국, 캐나다, 브라질, 멕시코,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호주, 뉴질랜드, 인도 등 5대륙의 50여개 이상 국가에서 1위를 휩쓸고 있습니다.

송중기를 비롯해 이성민, 신현빈 등이 출연하는 '재벌집 막내아들'의 줄거리는 재벌가의 비서에서 재벌가 막내 아들로 회귀하는 판타지물 드라마입니다. 국내에서도 3회 만에 수도권 시청률 11.7%(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에 올랐습니다. 이제 해외에서도 그 영향력을 확장한 '재벌집 막내아들'은 전 세계인의 뜨거운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성인이 되기까지 빅픽처를 그려나가는 진도준의 행보는 회귀물의 쾌감을 주고 있는데요. 자신이 알고 있는 지식과 미래를 이용해 대선의 결과를 꿰뚫고, 비행기 사고에서 진양철(이성민)의 목숨을 구하며 냉랭했던 할아버지를 아군으로 만들고 이어 ‘분당 땅’을 손에 쥐는 모습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짜릿함 그 자체였습니다.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을 비롯해 베테랑 배우들이 펼치는 노련한 캐릭터 연기는 시청자들이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충신과 복수자 사이, 죽음이라는 터닝 포인트를 돌아 충신에서 복수로 이어지는 연기는 빈센조에 이어 ‘역시 송중기’라는 찬사는 변함없는 그의 진가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순양가 회장 진양철의 역을 맡은 이성민에게도 극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윤제문, 김정난, 조한철, 서재희, 김영재, 정혜영, 김현, 김신록, 김도현, 김남희, 박지현, 강기둥, 조혜주까지, 이견 없는 연기력을 지닌 베테랑 배우들의 활약이 극의 몰입을 이끌고 있습니다. 과거에서부터 현재까지, 서로 대립하고 견제하는 이들의 모습은 긴장감을 끌어올리며 다가올 승계 싸움을 기대하게 만들고 더욱 흥미진진하게 극을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가탄차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가탄차2

 

그리고 이에 더해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재벌집막내아들 송중기가 탄 차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JTBC 금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차량과 제작 비용을 지원하고 있는 것입니다. 눈썰미가 있는 분들은 이미 보셨겠지만 첫 회부터 송중기가 최신 전기차 EQS를 타고 재벌가에서 내린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도로를 질주하는 것을 보셨을 것입니다.

 

오늘 콘텐츠1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토마스 클라인)는 '재벌집 막내아들'에 럭셔리 라인업을 쏟아부었다고 하는데요. 재벌집의 송중기가 타는 차 외에도 럭셔리 전기 세단부터 최상급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고성능 브랜드 메르세데스-AMG 모델까지 재벌집막내아들에서 다양한 차량을 등장시킬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에 주인공 윤현우와 진도준, 1인 2역을 연기하는 배우 송중기가 타는 차는 극 중에서 ‘더 뉴 EQS 450+ AMG 라인(The new EQS 450+ AMG Line)’라고 합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가탄차 EQS

 

 

이 밖에도 메르세데스 벤츠는 메르세데스- 마이바흐가 구현해낸 최상급 럭셔리 경험을 제공하는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The new Mercedes-Maybach S-Class)’,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S-클래스의 7세대 완전 변경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The new Mercedes-Benz S-Class)’, 오프로더의 최강자 ‘메르세데스- AMG G 63 (The new Mercedes-AMG G 63)’ 등이 등장하며 드라마 속 볼거리를 더할 예정입니다.

 

 

 

 

충격엔딩과 함께 우영우 넘어선 시청률 재벌집막내아들 12화 예고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1일 방송된 JTBC 금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11회는 자체 최고인 전국 21.1% 수도권 23.9%(유료가구 기준)를 돌파하며 전 채널 1위를 굳건히 지켰습

admireworld.tistory.com

 

 

 

 

재벌집막내아들 원작 볼수 있는 곳

지난 18일 첫 방송된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극본 김태희/연출 정대윤)의 반응이 심상치 않습니다. 줄거리는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 윤현우(송중기)가 재벌

admireworld.tistory.com

 

반응형

댓글